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산삼꿈 해몽(+산삼캐는꿈, 산삼먹는꿈)

2017. 5. 28.

꿈중에서는 조금 특이할 수 있는 산삼꿈은 상황에 따라서 다양한 해석이 가능한데요. 실제로 이꿈을 꾸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산삼이 꿈에 나왔다면, 일단 기분좋게 이 글을 보셔도 될 것같습니다.

왜냐하면 꿈에서 산삼의 의미는 길몽일 가능성이 매우 높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산삼캐는꿈이나 산삼먹는꿈과 같이 여러 상황에 따라서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몽이 달라지는지 알아보죠.



먼저 산삼보는꿈을 꾸게 되었다면, 대개 산속에서 우연히 산삼을 보게 되는 꿈인데요. 산삼은 이때 재물을 뜻하며, 심마니가 이 꿈을 꾸면 실제로 심봣따를 외치게 되는 날이라고 합니다. 또한 늘 부모님을 생각하지만 경제적으로 형편이 안될때 이꿈을 꾸면 효도를 할 수 있는 경제적 횡재가 따른다고 하네요. 

만약 산삼캐는꿈을 꾸다가 그것을 먹기까지 한다면, 그날은 행운이 가득한 날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얼마 안남은 중요한 시험이나 행사에서 매우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또 다른 산삼먹는꿈은 본인이 아파서 누워있는데, 누군가가 나타나서 내게 산삼을 먹였다면, 그 산삼꿈은 평소에 걱정하던 일이 술술 풀릴 것이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산신령이나 누구에게서부터 산삼받는꿈을 꾸었다면, 그것은 아이가 태어나거나 재물이 갑자기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산삼은 태몽으로도 많이 나타나기때문에, 만약 여성분이나 남편분이 산삼꿈을 꾸었다면, 태몽을 의심하고 산부인과에 가보시는 것조 좋습니다.

이처럼 산삼은 꿈에서 나쁜 해몽을 찾기 힘들 정도로 좋은 해석만 무성합니다. 하지만 꼭 그날 아무일이 없었다고, 성과가 없었다고 실망하지는 마세요. 

꿈도 꿈이지만, 현실에서 정말 진실되게 노력했는지가 중요한 것이고 꿈은 평소에 자신의 무의식 속에 있던 고민이나 소망들이 표출되는 과정이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