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대통령 만나는꿈 상황별정리!

2017. 5. 10.

흔하게 꾸지는 않는 대통령 만나는꿈을 해석해봅시다. 꿈속에 대통령이 의미하는 바는 권위와 자리를 의미합니다. 따라서 자신이 꿈속에서 어떻게 행동하였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갈리게 됩니다.

대통령 자체의 의미는 긍정적인 뜻이 많이 담겨 있는데, 그 대상은 현실에서 귀인의 등장이나, 높은 자리를 권유받거나, 목표로 했던 바를 성취하는 등의 결과로 많이 나타납니다.



단순히 대통령 만나는꿈은 1가지로 해석되지 않고, 둘이서 어떤 관계와 제스쳐를 취했느냐에 따라서 다릅니다. 우선, 단순히 대통령을 만나기만 하고 보기만 하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좋은 일이 생기기 보다는 지금 진행하는 일에 도움을 주는 사람을 만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성취를 하기 위한 발판이 마련된다는 의미입니다.

한편으로 대통령께서 자신의 집으로 찾아와서 현관에서 대통령을 맞이하는 꿈을 꿀 수도 있습니다. 이때의 해몽은 즉시 뭔가 성공보다는 내게 그만큼 크고 중요한 일이 맡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그것을 잘 수행하면 성공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면서 서로 인사를 건넸다면, 중요한 거래처와의 만남이나 꼭 뵙고 싶었던 사람이 며칠내로 깜짝 연락을 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일을 받게 되는데, 이게 대박이 나게 됩니다.

또 대통령 만나는꿈이긴 한데 만약 돌아가시는 꿈이었다면, 흉몽일까봐 겁이 날 수 있는데, 이는 거꾸로 하던일이 종료되고 새 일을 착수하게 되어 술술 잘 풀리는 것을 뜻합니다.

그리고 대통령을 만나서 포상을 받을 수도 있는데, 이것은 뜻밖의 재물운이 들어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재미로 복권 한장을 사보는 것도 좋겠죠?



대통령과 함께 일을 하는 꿈의 경우에는 더 좋은 사리로 취직이 되거나 좋은 직장을 가지게 될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마지막으로 내가 만약 대통령이 되었다면, 지금 속해있는 곳에서 큰 명예와 높은 위치에 오를 기회가 오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