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위꼴사진 공유~!

2015. 10. 21.

위꼴사진을 저는 핸드폰에 저장하는 편인데요. 

배고플때 눈으로라도 요기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ㅋ 

불쌍하나요? 

요즘 다이어트중이라 눈요기만으로 만족해야해요. ㅠㅠ




그런데 인터넷에 있는 짤은 너무 현실감이 떨어지더군요. 

엄청난 음식점에 갔남.. 

저는 현실적인 위꼴짤을 공개합니다. 

전부 제가 직접 찍었던 것이구요. 

보고 배고파서 바로 뭐 드시면 안되요.ㅋㅋ 그럼 시작!

캬 이것은 신라면입니다. 

이때 제가 사진을 왜찍었냐면, 

라면을 끓였는데 너무 잘 익은 거에요. 




물양도 최적이고요. 

면도 적당히 있었고 ㅎㅎ 

아무것도 안넣었는데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ㅋㅋ

다음 사진은 벌짚삼XX갔을 때입니다. 

대학교 형들과 점심에 저거 먹으러 갔다는..ㅋ 

대학가 벌집은 런치세트가 있어요. 

9900원에 삼겹살 1인분에 된장찌개였나.. 아무튼 맛있겠다!!!

그다음 위의 국밥은 뭘까~요?

 순대 국밥입니다. ㅋ

대학 동생이랑 학식이 지겨워서 길건서 국밥집에 갔죠.

제가 돼지국밥 순대국밥 킬러인데 너무너무 먹고 싶네용 ㅠ


캬 참 현실적인 위꼴사진이죠 ㅋ

저는 주말 마다 아버지와 목욕탕을 가는데용.

끝나고 늘 냉면을 먹죠..


'물비냉'인데요

비냉 시키면 살얼음육수를 주는데,

그걸 그냥 다 부어버리는거에요ㅋ

맛있답니다.

아주대학교를 다녔었는데 학교가는길에 KFC가 있었어요.

아침굶고 학교가는길은 너무 힘들어요.

그래서 브리또를 사먹었어요.


참고로 KFC 브리또는 판매하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나봐요

다른곳은 안팔데요?

아주대 KFC는 2000원이면 브리또 주는뎅..ㅋ


후식을 먹어야겠죠? 제가 좋아하는 던킨의 블루베리 스무디!!

근데 이 메뉴 없어졌더군요?ㅠㅠ

맛있었는데 나만 좋았나봐요 ㅠ

이걸로 위꼴사진 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