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김이브 김희철 무슨관계?

2015. 8. 7.

김이브 김희철 무슨관계?


아프리카TV는 전세계에 유튜브로 도배가 되어가는 현실에서 


국산형 방송플랫폼으로 명성을 날리고 있죠. 




그중에서 아프리카 4대 여신!하면 


김이브님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슈퍼주니어 김희철씨가 김이브님을 언급해서 화제군요. 


요약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원래 게임 매니아로 많이 알려진 김희철씨인데요. 


콩진호씨랑도 친한것같더군요. 


아무튼 아프리카 방송으로 롤을 주제로 하려는데 


방송하면 BJ 닉네임을 정해야하잖아요?


 그런데 어떤 닉네임이 좋을까를 


김이브님께 물어봤다고 하네요.


음... 

아마도 김이브님이랑 나이또래도 비슷하고 


그래서 얘기가 잘 통하나봅니다..





아무튼 BJ기복으로 정하고


 첫 방송을 하던중에 여러 문제가 발생했는데요. 


이때 이미 아프리카 방송 경력이 오래된 김이브님께 


문제해결을 위해 도움을 요청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부러움의 대상이 되었나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목소리만 들을 수 있었는데요. 


캠을 아직 준비를 못해서라고 합니다.



현재 인터넷에 있는 정보로는 


김이브 김희철씨의 관계는 정확히 알 수는 없으나, 


게임이나 방송을 하면서 알게된 친구로 생각됩니다.


두분의 프로필을 찾아봤어요~


슈퍼주니어 김희철씨는 83년생인데요. 


김이브님도 빠른 83입니다.(헉뜨!) 


그래서 아마 친구먹었을 것같네요. 


와 그런데 두분다 완전 동안이네요. 


두분 보다 어린 제가 더 늙어보였....ㅠ


더불어 남들이 뭐하라던간에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꾸준히 해나가는 모습이 대단한 것같습니다. 


두분 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