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루리웹 건담녀 헐... 이뿌다..

2015. 7. 24.
저는 게임을 좋아하는 평범한 20대 남자인데요. 게임 커뮤니티가 유명한 것이 여러개 있겠지만 그중에서 루리웹이 가장 유명했죠.(지금의 거의 망테크이지만..) 그래도 저도 요즘은 접속을 잘 하지 않았는데요.



언제부터 루리웹 건담녀가 이슈가 되고 있더군요. 그래서 에이 그냥 좀 예쁘장하겠지하고 사진을 보게되었는데.. 이건 헐!! 완전 여신급이네요. 연예인이라고 봐도 될 정도...

그런데 건담 매니아에 코스프레를 좋아하신다고 해요. 출충한 외모에 매니악한 취향을 같는 분은 드문데.. 그래서 굉장이 이슈가 되었었네요.. 저는이제와서 뒷불이지만 그녀의 사진을 한번 모아왔습니다.

루리웹 건담녀의 실체는 

'유ㄹㅣㅅㅏㄹㅏ면' 이라는 닉네임을 쓰시고 계신데요. 홈페이지에 올라온 하나의 글이 엄청난 이슈를 만들었습니다. 그 포스팅에는 스압 될 정도로 많은 분량의 사진이 있었는데요. 외모가 너무나 인형같아서 보는 이로 하여금 눈을 전부 하트모양으로 만들게 했기 때문이에요.위의 사진은 해당글을 

캡쳐한 사진인데요. 다른 세상에서 온 여신같네요.

다른 사진도 뽀너스로 올리셨는데.. 하나 같이 너무나 인형같이 예뻐요.. 사람 맞나요? 정말로 세상은 불공평한듯..ㅠㅠ


게임축체같은곳 하면 부스걸들 있잖아요? 코스프레하고 행사하는 언냐들.. 그걸 보면 그래도 사람이 하다보니 게임과 이질감이 느껴지곤했는데.. 



이분은 진짜 잘어울리네요. 게임속 히로인같아요. 엘프로 꾸미면 정말 잘 어울릴것같네요. 아니면 프린세스나...ㄷㄷ


음.. 이것도 귀엽긴 한데..뭔가 제취향은 아니네요..ㅋ 일본에서 온느낌이 강해서..ㅎㅎ


이것도 일본틱한테 여동생느낌이 물씬나네요. 그런데 워낙 예뻐서 여동생느낌이라도 이성적으로 호감이 가네요. 세상 남자들 다 홀렸을듯..ㄷㄷ


연예인 누구 닮은 것같은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네요. 예전에 쿨 뮤직비디오에 나온 절대 동안 미녀 연예인과 닮았다는..


캬...물론 약간의 포샾처리는 했겠지만.. 원판 불편의 법칙이라고 있잖아요? 못생긴 사람은 포샾을 해도 한계가 있답니다. 그런데 루리웹 건담녀 이분은 포샾을 안해도 굉장히 이쁠 듯하네요. 개인적으로 어디에 걸어놓고 우울할때마다 보고싶을 정도네요. (우울했다가도 기분풀릴 미모)


방에서 찍은 사진이라는.. 이건 사기급이네요.. 저는 남자지만.. 만약 여자로 태어났다면, 외모가 이분처럼만큼만 이었다면 세상사는게 얼마나 행복했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남자인 지금도 쭈구리 이지만요..ㅠ


정식 화보같네요. 그런데 워낙 예쁘기때문에 화보촬영이나 피팅모델로 활동하셨을것같아요. 아니면 연예인 지방생이거나요.


뭔가 볼수록 매력에 빠지게 만드는 마법을 가지고 있네요. 게임속 공주님이 현실로 나온듯.. 신체조건도 좋으신것 같던데.. 연예인 곧 데뷔하나요?ㅋ

얼마전에 심형탁씨가 어울리지 않게 도라에몽 광팬이어서 화제가 되었죠. 이분도 예쁜 외모와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건담을 가지고 논다고 하니까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는 것같아요. 위 사진의 보정 여부는 알 수가 없지만..캬...연예인 데뷔하세요.. 응원합니다..!

사진 출처: 유리사라면 루리웹 블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