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설명해드림

2015. 7. 18.

인터넷에 심심해서 이것 저것 

쳐보다가 이상한 검색어를 발견했다.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이게 뭔소리여?ㅋ 

그래서 찾아봤는데 별내용이 없네? 

음 나의 추리 본능을 자극하는 구나. 

따라서 내가 생각하는 이 검색어의 

기원을 정리하여주겠다...



1) 아마 니네들은 네이버 검색창에 

'그뭐냐'로 쳤을 가능성이 높다.

- 가끔 검색창열어놓고 뭐라고 치려고 했지? 하는 상황이 생긴다.

그래서 '그뭐냐'라고 쳤더니만 연관검색어에서 

오오오 이걸 발견했을 가능성.

- 그래서 신기해서 니가 눌러보고 삼촌도 눌러보고 

우리집 강아지도 눌러봤을 가능성이 있다.



2) 축구 응원설

- 나름 가장 신빙성 있다고 본다. 

축구 응원가 중에 이거 있잖아.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 ♬ 이거라는 설이 있어. 

월드컵때 한창 사람들이 들떠서 검색을 하고 

그게 연관검색어로 영원히 남았다는 전설이...ㄷㄷㄷ

근데 '오' 글자 세어보면 노래랑 안맞아..급 신빙성 다운...



3) 소녀시대 oh라는 설

- 이건 뭔 개솔일까..ㅋㅋ 오오오오 오빠를 사랑해? 

이거라고? 전혀 아닌것 같은디 나는..ㅋ

소시팬의 주장인가? 나는 안믿는다. 

4) 쒸프트키까안빠쪄요 로 검색해본 

녀석들이 이걸로 들어왔을 가능성이 가장크다.

- 네이버 지식인에 레전설로 불리는 성지가 있지. 

가끔 쉬프트키가 눌려가지고 이상하게 쳐질때가 있잖아. 

그래서 누가 지식인에 물어봤는데, 

답변이 더 대박 ㅋㅋ 애들이 여기서 성지순례하면서 

기도하고 놀더만 잉여짓..

- 그러다 재미가 없어서 뭐 또 웃긴거 없나하고 찾아보던 중에 

쒸프트키까안빠쪄요 연관검색어에 

또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가 있는 것이지. 

그래서 이건 또 뭔가 싶어가지고 자꾸 클릭을 했을 가능성이 크다고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