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돈줍는 꿈 초간단 정리

2017. 7. 13.

현실에서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돈줍는 꿈을 해몽해봅시다. 꿈에서 돈을 줍는 행위는 긍정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꿈은 반대로 해석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돈꿈은 그렇지 않은 해몽이 대부분입니다.

먼저 돈을 줍는 꿈은 돈이 동전이나 지폐냐에 따라서 행운의 크기가 달라 질 수 있으며, 되도록 깨끗하고 높은 금액의 지폐를 줍는 것이 좋습니다. 



이때는 단순히 재물을 얻기보다,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크게 성공하거나, 가족 중 누군가가 일이 잘 풀릴 것은 암시합니다. 다만, 추운 날씨에 동전을 줍는 꿈은 고생을 할 수 있다는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한편 돈을 받거나 주웠는데, 빈문서나 종이로 변하는 꿈은 돈줍는 꿈에서 길흉 중에 약간 안 좋은 꿈으로 조만간 어떤 사람의 강압적인 지시나 요구를 받아서 난감한 상황이 벌어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돈 많이 줍는 꿈에서 주머니나 가방에 넘처 흐를 정도로 돈이 철철넘친다면, 굉장한 재물운으로 복권에 당첨될 수 있으니 따 로 또 한번 사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한편 돈줍는 꿈과는 별개로 돈과 관련된 므흣한 꿈도 있는데, 바로 지갑에 자꾸 돈을 넣었다가 뺏다가 하는 굼인데 이것은 지금 여러분의 성욕이 강하다는 것을 뜻한답니다.(부끄)

그밖에도 만원짜리줍는꿈이나 큰돈줍는꿈 등 대부분의 돈을 얻는 꿈들은 행운이 있거나 일이 잘 해결된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돈을 세는 꿈은 어떻게 될까요? 꿈속에서 돈을 센다는 의미는 곧 돈이 나갈 곳이 많아진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사람들의 꿈들을 보면, 돈과 관련된 것도 있는데요. 이건 실제 사례인데, 돈줍는 꿈은 아니지만, 꿈속에서 장사를 열심히 해서 돈을 마구 쓸어담는 꿈을 꾸는 분께서 복권에 당첨되었다고 하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