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거북이꿈해몽 초간단 길흉정리

2017. 7. 7.

어느날 꿈에서 거북이가 나오면 당황하기 마련인데요. 그렇다면 거북이꿈해몽은 어떤 뜻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기마련입니다. 꿈에서 거북이는 신묘한 동물로 여깁니다. 그래서 용과 비슷한 의미를 지니는데, 거북이는 주로 재물이나 합격등을 의미하는 경우가 많고, 거북이가 해를 당하면 집안이나 신변에 문제가 생긴다는 해몽이 많습니다.



우선 거북이꿈해몽에는 여러가지 상황들이 있는데요. 가장 많이 꾸는 꿈은 바로 거북이를 단순히 보는 꿈입니다. 이때는 거북이를 어디서 발견하느냐가 중요한데요. 거북이가 있는 장소에 집중하면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거북이를 바닷가에서 발견하면 어업을 하면 큰 돈을 버고, 빈터에서 거북이를 발견하면 부동산쪽으로 투자할때 돈을 벌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지만 거북이가 집안에 들어와서 놀라, 밖으로 버리는 경우에는 집에 들어오는 복을 다시 차는 꿈으로 지금까지 운이 좋아서 잘 나갔지만, 앞으로 그런 운들이 많이 사라지고 고난이 계속 될 것임을 암시합니다.

거북이꿈 해몽 중에서 거북이를 잡아먹으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한 사람들도 있을텐데요. 현실에서 먹으면 몸보신이지만, 꿈속에서 먹는 것은 집안에 복이 사라지는 것을 뜻해서, 조만간 안 좋은 일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하지만 그냥 꿈일 수도 있으니 너무 불안해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반면 꿈속에서 잘 자고 있는데 이불속을 들여다보았더니 거북이가 떡하니 꿈틀대고 있다면, 이것은 굉장한 재물운이 생길 것을 뜻하고, 거북이 집에 가거나 집안에 돌아다니는 거북이를 보는 꿈들도 재물운을 상징합니다.




한편 재물운 말고 합격운에 해당하는 거북이꿈해몽은 거북 등을 타고 날아가거나 하는 꿈입니다. 이것은 태몽일 수도 있는데, 훌륭한 자식을 낳거나, 자신이 목표로 하던 시험에 붙을 수 있는 합격운을 가지고 있는 꿈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