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별똥별 꿈 초간단 정리~!

2017. 6. 13.

이번에는 꾸는 사람이 드물지만 한번 꾸게되면 길흉이 헷갈리는 별똥별 꿈에 대해서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별의 의미는 행운 또는 인재를 뜻합니다. 그래서 현실 역사서에서도 별이 떨어지면, 국운이 진다던가, 위대한 인물이 세상을 뜨는 것으로 인식이 되는데요.



이런 상황을 꿈에서 겪었다면, 안좋은 꿈일까요? 좋은 꿈일까요? 굉장히 헷갈리시겠지만, 역시 상황에 따라서 천자만별적으로 극과극 해석이 남습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하나씩 알아볼까요?



먼저 일반적인 별똥별 꿈에 대해서 분석해보자면, 꿈에 밤하늘에서 별똥별이 떨어지는데, 하늘을 가로 지르면서 쭈-욱 날아가는 꿈을 꾸었다면, 이것은 길몽으로 앞으로 일어날 일들이 막힘없이 잘 해결이 되어 만족감이 커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별똥별이 여기저기 갈팡질팡하면서 정신없이 왔다갔다하는 걸 보았다면 똑같은 꿈인데도 흉몽으로 해석이 되며, 이는 현재 중요한 선택의 길에 놓여있는데, 딱 정하지 못하고 있는 안절부절한 자신의 심정이 꿈으로 나타난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편, 하늘에서 별이 여러 개 떨어지는 별똥별 꿈을 꿀 수도 있는데요. 이는 안타깝게도 안좋은 징조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밤하늘 별들이 알알이 박혀있는데, 하나둘씩 우수수 떨어진다는 것은 여러사람들이 피해를 입는 자연재해가 발생하거나 개인적으로는 주변사람들에게도 피해가가는 일들이 발생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게도 별똥별은 태몽과도 연결이 되는데요.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서 여인의 입속이나 가랑이 속으로 들어가서 깜짝 놀라 깨는 꿈을 꾸었다면, 사회적으로 중요한 일을 하거나 영특한 인재를 잉태하였음을 의미합니다. 만약 주변에 임신할 사람이 없다면, 이는 재물운으로 복권한장 사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별이 떨어지는 것은 안 좋은 의미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별똥별 꿈을 꾸었는데, 떨어지는 것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떨어진 곳을 가보았더니 장미나 보석 등으로 바뀌어 있었다면, 이것은 꽃은 예술적 작품의 탄생, 보석은 재물획득 운이 생겼음을 뜻하는 길몽이랍니다.



댓글